<--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웹마스터도구--> <--구글 애드센스--> <롯데 백화점 본점(명동) 지하 푸드코트>
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 백화점 본점(명동) 지하 푸드코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 백화점 본점 지하 푸드코트를 올려볼까 합니다..^^

 

오늘 간만에 신랑이랑

롯데 백화점 본점을 다녀왔어요~ 

근데 요새 경기가 어렵다는걸 실감한게..

여기 주차장이

들어가서 주차하는데까지

거의 빨라야 30분 길면 1시간 까지 걸려서

차끌고 가기 힘들었는데..

오늘 각오하고 갔는데 주차를 엄청 빨리 해서 기분은 좋았지만...

백화점도 불황이구나를 느꼈어요..

연휴라 그랬을까요?ㅋㅋ 

어쨌든.. 고생하지 않아 럭키였다는..^^

 

아이쇼핑 후 

지하 푸드코트를 들렸는데요~ 

예전과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행사 상품이 있어서 항상 들리는데..

오늘은 오마뎅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꼬치 오뎅 10개 들은게 국물 소스(?) 포함 11,200원에 판매 하고 있어서 

얼른 구매했답니다..^^

 

[푸드코트]

지하 푸드코트에 맛집들 코너가 많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숙대에 돈가스로 유명한 "오제제"도 있었구요

"줄서는 식당"에 나왔던 "땀땀"도 있더라구요?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땀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땀땀" 메뉴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푸드코트"땀땀" -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

 

 

 

줄서는 식당에 나왔다던 "땀땀"은

강남점, 하남점, 서울역점, 갤러리아백화점(압구정동)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대전)

지점이... 엄청 많네요..^^;;;;;

 

제가 쌀국수를 엄청 좋아하다 보니..

비주얼에 넘어가 1등메뉴라는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로 주문 하였습니다.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 = 17,000원"

 

 

여기 지하 푸드코트가 신기한게 

진동벨을 테이블에 올리는 곳에 올려 놓으면

직원분들이 찾아와서 서빙을 해주시더라구요~

서빙과 치워주시는 직원분들이 따로 계시더라구요~ 

단, 다른 필요한게 있으면 직접 찾아가야 하구요~ 

테이블에 진동벨올리는 곳

 

 

 

 

쌀국수에 고기가 꼬리, 힘줄, 양지, 우삼겹을 올려주는데요

어마어마한 양이었습니다.

쌀국수 양이 많아서 살짝 남겼습니다..

쌀국수 잘 안남기는데..

국물맛도 좋고 줄서는 식당 답더라구요^^

인정!! 담엔 다른메뉴도 먹어볼게요~

 

 

 

롯데백화점 본점 푸드코트 "돈이찌 면동"
롯데백화점 본점 푸드코트 "돈이찌 면동" 메뉴
롯데백화점 본점 푸드코트 "돈이찌 면동" - 우나메시(장어)덮밥

 

저희 신랑이 장어덮밥을 좋아해서 장어덮밥을 먹었는데요~

솔직한 후기....

조금 비린내가 나더라구요...ㄷㄷㄷ

전 한입만 먹고 못먹었어요..^^;;

신라은 와사비를 올려 먹으니 좀 낫다며 겨우 먹었어요..^^;;

 

롯데백화점 본점 푸드코트 "한입소반"

 

여기 숙대입구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한입소반"도 있더라구요~

결국 저희 신랑은 

좋아하는 고구마튀김, 오징어튀김을 추가로 먹었습니다.

원래 김밥 맛집인데..^^;;;;김밥안먹고...ㅋㅋ

고구마튀김 맛집이더라구요??ㅋㅋㅋㅋ

 

롯데백화점 본점 푸드코트 "SCOFF"

 

 

 

용산 용리단길에 유명한 "SCOFF"도 있더라구요~

실은 유명한지 몰랐는데... 

종로랑 삼각지에도 있다 알려주셔셔

검색하다가 알았어요^^;;

 

 

롯데백화점 본점 푸드코트 "SCOFF" 쿠키들....♡

 

롯데백화점 본점 푸드코트 "SCOFF" 스콘, 치즈케이크, 피칸파이

 

롯데백화점 본점 푸드코트"SCOFF" 케이크들
롯데백화점 본점 푸드코트 "SCOFF" 브라우니등등

 

 

배가 엄청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비주얼에 꼬임당해~ 

스콘, 당근케이크, 치즈케이크, 쿠키등을 사왔습니다ㅋㅋㅋ

계획에 없는 먹방한 하루..^^

다이어트는 언제나 내일부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