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웹마스터도구--> <--구글 애드센스--> 독서 후기) 추억 수리 공장 (소설) - 이시이 도모히코
본문 바로가기

일상

독서 후기) 추억 수리 공장 (소설) - 이시이 도모히코

728x90
반응형

독서 후기) 추억 수리 공장 (소설) -이시이 도모히코

 

 

추억 수리 공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읽은 책 하나를 공유 하려고 합니다.

제가 소설책을 주로 읽는데요~

 

왜 책이 읽다보면 뒤가 궁금해서 못멈추는 책이 있잖아요?

바로 이책이!!

근데 다 읽고보니

작가이시이 도모히코님이

지브리 스튜디오 프로듀서이셨더라구요!!

어쩐지~ 했어요^^

제가 지브리 팬이거든요~

 

뭔가 지브리 느낌이 났던건 아니지만

머릿속에 그림이 막 그려지면서 상상하면서 읽게되는 책이였어요~

상상력이 급 풍부해진 것 같은 느낌 ㅋㅋ

마음 졸이기도 했다가 막판엔 약간 찐한 감동도 주고

매력적이고 동화같은 소설이였어요^^

 

제가 느낀건..

현대에 스마트폰 등 IT시대가 되면서~

요즘 어린이들도 장남감 대신

핸드폰이나 테블릿 등을 보면서 활동하는 생활이

더욱 늘었잖아요?

저희 어릴때와 지금의 어린이들의

놀이 방식도 한번씩 들여다 보는 시간이 되더라구요~

내가 어릴때 좋아했던 인형등을 떠올리며

추억돋기도 하면서요^^

 

스마트화 되가면서 여러모로 편한 것도 있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도

자연과 물건 등에서 천천히 얻는

행복과 추억도 더 많다는 것을 강조하는 듯 했어요~

 

빠르게 흘러가는 시대에..

추억에도 잠겨보는 시간 되기 좋은 책이였습니다^^

반응형